무한대를 본 남자
회계 일에 남다른 재능을 뽐내던 라마누잔은 자신의 머릿속에 부유하던 수학공식을 영국의 대학교수들에게 보내고, 이를 본 케임브리지 대학의 하디 교수는 그를 영국으로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