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인저 파크
가족, 딸의 남자친구와 함께 케냐 국립 공원으로 휴가를 떠난 잭 할시는 차가 전복되면서 맹수와 밀렵꾼들에게 위협받게 되고 안전한 곳으로 탈출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