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의 집 꾸미기 대소동
도날드는 집에 꽃무늬 벽지를 진짜 꽃인줄 알고 달려드는 스파이크란 말벌 때문에 싸움이 난다. 화가 난 도날드는 말벌 집을 건드리고 스파이크는 복수를 위해 말벌들을 모두 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