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협대전
도박이라면 따라올 자가 없는 세 친구는 오늘도 카지노에서 남들의 돈을 모두 쓸어담는데 혈안이다. 한편 수영장에서 여인들과 노닥거리던 화골룡은 대안의 부하에게 붙잡혀 경찰서행을 피하지 못한다. 중국 중악 정보국의 강은 세 사람에게 거대한 돈을 가지고 종적한 피터 주를 잡아들일 것을 명령하며 거액의 보수금을 내걸어 그들을 현혹시키고, 이내 라스베가스로 이들을 파견하기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