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킬 잇: 악마사냥꾼
미시시피 주의 조용한 시골 마을 치커리 크리크에서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의 범인이 이전 사건의 범인을 살해했다는 특이점을 가진 이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FBI는 요원 에블린 피어스를 파견시킨다. 수사를 시작한 그녀 앞에 악마 사냥꾼 제베다이아 우들리가 나타나고, 연쇄 살인 사건의 배후에 악마가 있다는 사실을 귀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