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크 웨딩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멋진 장소에서 꿈 같은 결혼식을 치르고 싶었던 존과 엘리사. 하지만 이 계획은 평생 잊고 싶은 최악의 술파티로 끝이 나고 만다. 단 한 번의 잘못된 결정이 연이은 실수로 이어지고, 방탕했던 그날 밤으로 인해 이들의 축복받은 앞날은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