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가면을 쓴 괴한들에 의한 강도 사건이 일어나고, 총격전 끝에 나이트 형사는 동료를 잃게 된다. 강도들을 추적하기 시작한 나이트는 배후에 도박업자 위나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