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
아로마테라피 전문점을 운영하며 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아데나는 어느 날 날개가 부러진 천사 에인젤을 만나게 된다. 아데나는 에인젤에게 전 연인에게 선물을 전해달라는 부탁을 들어주는 대가로 그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