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더 블랙 배트
앤소니는 낯에는 지방검사로 일하고, 밤에는 박쥐로 변신해 모든 범죄자를 벌하는 이중생활을 한다. 그의 정체를 모르는 사람들은 앤소니를 정의를 실현하는 '블랙 배트'라 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