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사이먼
모두가 멋진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지만 17살 사이먼에게는 간단하지 않은 문제다. 이 게이 소년은 아직 커밍아웃하지 않았고, 온라인에서 사랑에 빠진 익명의 반 친구가 누구인지 아직 모르고 있다. 이 두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은 유쾌하고, 떨리며, 인생을 바꿀 만한 여정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