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베를린
가난한 예술가인 리엄은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자살한 것으로 오해받게 된다. 리엄의 작품이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자, 리엄은 죽은 척을 하며 돈을 벌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