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LA에 사는 아만다, 그리고 잉글랜드에 사는 아이리스는 서로에게 둘도 없는 펜팔 친구다. 각자의 남자친구와 헤어지며 비슷한 문제를 겪고 있는 두 사람이 어느 날, 크리스마스 연휴를 서로의 집에서 생활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