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레인과 신비한 세계일주
천방지축 8살 페르난도에게 어느 날 아버지가 폭풍 대장 이야기라는 책을 선물한다. 책 속의 인물에게 푹 빠진 페르난도는 머나먼 땅에 잡혀 있는 폭풍 대장을 구하기 위해 용감무쌍하게 넓은 세상으로 떠나 세계일주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