령: 저주받은 사진
깊은 산 속에 있는 기숙 여자 학교에 아야라는 여학생은 예쁜 외모로 뭇 학생들의 부러움과 애정을 받는다. 그러나 아야를 좋아하던 여학생들은 사랑을 이루기 위해 학교에 전해져 전설대로 자정에 아야의 사진에 입을 맞추지만 다음날 시체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