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자각몽
재스민을 좋아하는 젤은 사회 불안 장애를 앓고 있다. 그의 이웃은 그에게 자각몽 치료를 통해 불안 장애를 극복하라며 치료를 권유하고 잠에 빠진 후 꾼 꿈에서 재스민을 만나 깊은 대화를 하던 젤의 증상도 점차 완쾌되지만 치료에 심히 의존하던 젤은 현실 분간에 어려움을 겪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