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페어: Building a Mystery - 숨겨진 이야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영상을 토대로 90년대 후반 여성 음악 페스티벌 '릴리스 페어'의 성공 신화와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