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원샷: 왕을 경배하라
잭슨 노리스는 아이언맨 사건 이후 미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죄수로 떠올랐지만, 무명 배우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게 없는 '만다린' 트레버 슬래터리를 인터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