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티 킬즈
미국 대통령은 억만장자 무기상인 루더 보즈가 전 세계를 폭파시킬 수 있는 미사일 테러를 계획한다는 정보를 얻는다. 이를 막기 위해 그는 마성의 살인 병기 마세티를 고용해 테러를 막으라는 임무를 준다.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마세티는 멕시코로 향하고, 예상치 못한 적들과 마주하며 전투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