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꾸러기 바람
미키 마우스는 미니가 갓 구운 케이크를 먹고 싶어하지만 미니는 미키가 마당을 청소해주길 바란다. 미키가 일하는 동안 아기 회오리바람이 그를 괴롭히고 떨어진 낙엽을 치우려는 시도를 대혼란으로 만든다. 미키는 결국 아기 회오리바람을 몰아내는 데 성공하지만 어미와 함께 돌아온 녀석은 미키의 일을 완전히 망쳐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