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트레일러
도시를 떠나 휴가를 보내려는 미키, 도날드와 구피는 트레일러에서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낼 예정이지만, 일은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 트레일러가 차에서 분리되면서 트레일러에 탄 미키와 도날드는 쉴 새 없이 바빠진다. 가파른 산길과 질주하는 급행열차에도 불구하고 구피의 자동차와 트레일러는 마침내 다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