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멈 리스크
어렸을 적 러시아로 입양된 쌍둥이 동생 미카일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된 알랭은 죽음의 배후를 조사하기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는 동생이 생전에 몸담고 있었던 마피아 조직을 무너뜨릴 결정적인 자료를 은행 금고에 숨겨놨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미카일과 동일하게 생긴 알랭의 존재를 알게 된 러시아 마피아와 FBI가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하고, 알랭은 동생이 성취하지 못한 목표를 대신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