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옥토퍼스
섬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은 어느 날 바다에서 기이하게 생긴 문어를 잡는다. 그날 밤 거대한 바다 괴물이 나타나 식당을 공격하고, 섬 주민들은 모두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