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 어 걸
슬럼프에 빠진 천재 소년 아키라. 마지막 돌파구로 인조인간 여자친구 ‘제로호'를 만들어낸다. 서툰 감정만 내보이던 제로호는 아키라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감정을 배워가고 점차 그에게 빠져들게 된다. “아키라 씨, 제 마음은 전부 설계된 건가요?” 그러나 아키라는 제로호의 마음을 끝내 믿지 못하고 상처받은 제로호는 자신을 스스로 꺼버린 채 시공간 속으로 사라져 버린다. '사랑을... 설계할 수 있을까?' 사랑이 완성되기도 전에 사라진 제로호를 되찾기 위해, 운명을 건 러브 서스펜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