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의 그녀들
부동산 중개업자 리젤은 호화스러운 콘도 매물을 팔며 수익을 올린다. 한편, 그녀는 라이벌이 부자들에게 몸을 팔아 큰 매출을 올린다는 것을 듣고, 그릇된 선택을 하기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