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중무인: 안하무인
뛰어난 검객이자 맹인 현상금 사냥꾼인 성을은 자신에게 호의를 베푼 여자 예연의 복수를 돕기 위해 악랄하기로 소문난 우문가와의 전투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