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는 평생 남들의 여행을 위해 호텔을 지켰던 아버지 드라큘라를 위해 가족 크루즈 여행을 준비한다. 몬스터 호텔의 친구들과 함께 유람선에 오른 드라큘라는 아름다운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만다. 마비스는 드라큘라의 마음을 빼았은 에리카가 마음에 들지 않고, 에리카는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것만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