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호텔
딸 마비스를 인간들이 없는 곳에서 안전하게 키우고 싶었던 드라큘라는 몬스터 호텔을 짓기에 이른다. 프랑켄슈타인, 늑대인간, 미라와 투명인간 등 괴물들이 가득한 몬스터 호텔에서 쑥쑥 자란 마비스는 점점 바깥세상을 궁금해한다. 드라큘라는 어떻게든 떠나려는 마비스를 붙잡으려 하고, 그러던 중 치러진 마비스의 118번째 생일 파티에 초대받지 않은 인간 조니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