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호텔4: 뒤바뀐 세계 Hotel Transylvania: Transformania
밴 헬싱의 발명품 때문에 드랙과 그의 친구들이 사람으로 변해버리고, 조니는 몬스터가 된다. 드랙과 조니는 몸을 원래대로 되돌려 놓기 위해 작전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