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마약조직에 잠입한 경찰 비정과 범죄 조직이 심은 스파이 경찰 일범은 목숨을 걸고 주어진 임무를 수행한다. 하지만 배신자를 잡기 위해 움직이는 각 조직 안에서 위기에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