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스카이
러시아 공군의 조종사인 소시니코프 중령은 시리아로 향하는 작전에 참여하고, 아내와 작은 갈등을 겪는다. 시리아에 도착한 그의 팀은 곧 테러집단의 리더를 사로잡아 정보를 탈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