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슬로운
뛰어난 지략과 통찰력을 가진 로비스트 슬로운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총기 규제법을 완화하려는 거대한 세력과 맞서 싸운다. 상대는 정치계의 거물, 슬로운은 승리를 위해서는 위법 행위를 저지르거나 타인의 약점을 쥐고 흔드는 것도 서슴지 않는다. 워커홀릭 슬로운은 밤낮없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고, 계속해서 위기를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