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씨카: 더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 매리크는 친구 테인을 납치한 도둑 길드가 요구한 몸값을 지급하기 위해 일리스트륨이라는 광물을 찾던 중 악의 화신 졸록의 음모를 맞닥뜨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