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레즈비언으로 소문난 옆 반 친구 하경과 가깝게 지내는 연. 그런 두 사람을 두고 레즈비언 커플이라는 소문이 돌지만 연은 개의치 않는다. 어느 날, 두 사람은 보다 가까워져 진짜 커플이 된다. 연은 헛소문이 사실이 되고 나니 왠지 걱정이 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