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 요보비치의 럭키 트러블
작가의 꿈을 가진 슬라바는 모스크바에서 아름다운 여인 나디아를 만나게 되고 둘은 결혼을 약속한다. 하지만 결혼식장으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슬라바는 말도 안 되는 상황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