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웨이즈
강인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척박한 서부개척시대, 겁으로 무장한 알버트는 사사건건 갈등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도망치고 이런 그의 모습에 질려버린 여자친구 루이스는 이별을 선언한다. 아름다운 여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달라지기로 한 알버트는 거친 매력의 안나를 만나 점차 변화하는 한편, 그녀를 향해 특별한 감정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의 무법자이자 안나의 남편인 클린치는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