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솔저
폭발 장치로 인한 부상을 입은 후, 현역에서 물러난 군인 마샬은 설상가상으로 아버지가 빚으로 힘들어하는 것을 알게 된다. 역경을 무릅쓰고 그는 새로운 출발선에 서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