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데스티니
아버지인 왕을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왕국에서 도망친 공주는 온갖 시련을 견뎌내며 전사로 성장한다. 지혜와 전쟁의 신 오딘의 계시를 받아들인 공주는 군사를 모아 아버지를 죽이고 왕위를 찬탈했던 삼촌에 맞서 싸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