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툴룬: 전쟁의 여신
13세기 중앙아시아의 국가를 통치하던 카이두 칸의 딸 쿠툴룬 공주는 나라의 영예를 위해 길을 나서고, 그녀의 용감무쌍한 여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