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레거시
고대로부터 내려져오는 7 가지 두루마리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 모든 두루마리를 손에 넣는 자는 모든 왕국 위에 군림하게 된다는 예언이 있었고, 이에 두루마리를 숨겨 갈등을 막으려던 켈트족의 왕은 살해되고 만다. 그의 딸과 두루마리들은 외딴곳에 숨겨지게 되지만, 모든 왕국을 침략하려는 북게르만족의 습격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