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워
바이킹인 잉그리드와 그녀의 가족들은 마을을 정복하려는 야만인 베세커족들의 침략을 받는다. 수많은 이들의 목숨을 위협하는 잔혹한 존재들과 맞서서, 생존을 위한 위험천만한 혈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