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리카 초특급
반드리카를 여행 중인 아이리스 헨더슨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귀국을 준비한다. 기차역으로 향한 아이리스는 그곳에서 프로이 부인을 도우려다 2층에서 떨어진 화분에 머리를 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