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확장판. J.R.R. 톨킨의 걸작 반지의 제왕 1부에서 수줍은 젊은 호빗 프로도 배긴스는 수수한 황금 반지를 물려받습니다. 반지에 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전 세계의 생존과 파멸을 결정할 비밀을 자신만이 지니고 있다는 것 은 모릅니다. 이제 프로도는 마법사, 엘프, 드워프, 인간 2명 그리고 충직한 호빗 친구 3명과 함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 되어 자신이 사랑하는 대 지와 사람들을 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