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니싱: 미제사건
진호는 훼손된 시체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알리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알리스의 도움으로 단서를 얻은 진호는 이번 사건이 장기밀매가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