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달러와 시체
데이비드는 어느 날 자신의 집 뒷마당에서 정화조를 설치하던 도중, 정체불명의 상자를 발견한다. 상자를 연 데비이드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현금다발과 함께 시체 한 구가 놓여있는 것을 보게 된다. 현금만을 챙겨서 집으로 들어간 데이비드는 그 날 이후 알 수 없는 사건에 휩싸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