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 : 인연의 시작
당나라 말기, 국사 태음진군은 황제의 신임을 얻고자 백성들에게 뱀을 잡아서 바치라고 한다. 500년 동안 공력을 쌓던 백사 소백은 사부의 명으로 뱀들을 말살하는 국사를 암살하려 한다. 하지만 국사와 그의 제자의 공격으로 인해 소백은 기억을 잃고 쓰러지게 된다. 뱀 잡는 마을에 사는 아선은 강에 떠내려온 소백을 구하게 되고, 기억을 잃은 그녀와 모험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