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59번의 완전범죄, 희대의 은행 연쇄강도 실화 1985년, 미시간 교도소에서 탈옥해 캐나다로 건너간 한 남자. 노숙자에게 22달러에 신분증을 구매해 ‘로버트 화이트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돈을 마련하기 위해 은행 강도에 나선다. 변장과 은행털이에 남다른 재능을 발견한 그는 비행기를 타고 캐나다 전역을 누비며 무려 59번의 강도 행각을 벌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