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범죄의 유혹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빚더미에 앉은 에밀리(오브리 플라자)는 신용카드 사기에 연루되어 로스앤젤레스의 지하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고 위험한 사건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