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 그레고리의 샤크 클로즈 업
버티가 지금껏 수행한 적 없는 무모한 임무를 위해 남아프리카로 향한다. 그곳에 있는 자연 그대로의 바다는 가장 유명하고 무서운 포식자 중 하나인 백상아리의 주요 서식지다. 버티는 얕은 바다에서 케이지 없이 잠수하여 거대한 상어들이 물개를 사냥하는 모습을 촬영하려 한다. 상어들의 영역에 직접 들어간 버티는 급변하는 지구에서 상어들이 마주한 어려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