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의 제국
사이클 갱의 리더인 킹 심벨린의 왕좌가 위협받기 시작한다. 그의 아들과 처는 심벨린을 죽여 리더의 자리를 차지하려 하고, 그의 딸은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더욱더 반항적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