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은 물가가 더 저렴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인도에서 은퇴 후 삶을 보내기로 결정한 영국 노인들의 이야기다. 새로 복원된 메리골드 호텔의 광고에 반해 여유로운 삶에 대한 환상에 고무된 그들은 예전의 껍데기만 남은 궁전에 도착한다. 새로운 환경은 상상했던 것만큼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그들은 함께 나누는 경험을 통해 완전히 변화되고, 과거를 흘려보낸다면 삶과 사랑이 다시 시작될 수 있음을 깨닫는다.